본문 바로가기

SecondLife Story

THE GHOST TOWN - MadPea Game

반응형

게임소개

어느 마을에 떠도는 20마리의 유령을 찾아내어 사진을 찍는다.
사진에 찍힌 유령은 방황을 끝내고 안식을 찾게 된다.

게임완료 보상 : 게임을 끝내면 20개의 아이템을 선물로 받는다.


게임 시작지점으로 텔레포트 한다.
(http://maps.secondlife.com/secondlife/Firestorm%20Ghost%20Town/170/223/22)

벽면에 게임에 대한 안내판이 설치되어 있다.

팝업 안내에 따라 허드를 착용한다.

뷰어화면 왼쪽 위에 허드가 장착된다.
허드 왼쪽위의 "돋보기"를 클릭하면 허드가 토글된다.

벽에 써있는대로 "Big Jimmy's Fish House"로 그의 일기장을 읽으로 가자.

...

근데 "Big Jimmy's Fish House"는 대체 어디에...

아... 뒤에 저기 물고기 간판이 있는 곳이다.
시작부터 게임진행이 조금 불친절 함을 예고하고 있다...

여기가 맞다.

안으로 들어가 지미의 일기장을 찾아 클릭한다.

카메라가 장착 되었다.
허드에 새로생긴 카메라 버튼으로 카메라를 켜고 끌수 있다.

카메라 버튼 밑에 일기장 버튼도 생겼다.
일기장에 적혀진 단서를 바탕으로 유령을 찾아다녀야 한다.
일기장을 열어보자.

아........

우선 진정하고 침착하게 첫 난관부터 해결할 방법을 찾아보자.....

다행이 페이지의 문장을 클릭하면
일기장의 텍스트가 채팅창에 뜬다.
그걸 복사해 번역기에 돌리자.

여기에 전체 번역본을 옮겨 놓는다.
(구글번역 그대로 붙여넣었다)

9 월 19 일
나에게는 좋은 해가 아니었다.
나는 잠시 동안 분명하게 볼 수있을만큼 충분한 위스키로 내 안의 악을 익사시키는 데 성공했습니다.
나는 내 끔찍한 행동에 대한 책임을지고 그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오늘은 죽기 좋은 날이지만 그 전에는 더 나 빠지기 전에 죄를 고백해야합니다.
나는 더 이상 내 안에서이 일을 통제 할 수 없습니다.
모든 것은 6 월의 비오는 날에 시작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비가 올 때 내부에 머무르는 것을 선호하지만, 나가서 비를들이 마실 수있는 편안함을 항상 가져 왔습니다.
또한 약한 비가 내리는 동안 더 많은 물고기를 잡습니다.
마을에는 어부들이 많아 경쟁이 치열했습니다.
사람들은 그들이 먹는 물고기의 종류에 대해 까다로워지고 있습니다.
희귀 한 물고기 일수록 더 많이 팔립니다.ㅇㅇㅇㅇㅇ
Cod, Haddock, Pollock이 가장 좋아했던 제품으로 시장이 둔화 될 때까지 잘 팔리는 고등어를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우연히 상어를 잡은이 특별한 비오는 날 이전이었습니다.
젠장 잘 싸웠지 만 졌어.

사람들은 상어 고기에 열광했습니다.
아마 닭고기 맛이 나거나로드 킬 같은 맛이 난다.
내가 알면 나는 몇 년 동안 생선을 먹지 않았다.
잘 담그면됩니다.
제 아내 베티는이 가정에서 입맛이 좋은 사람입니다.

그것이 모든 것이 시작된 방법입니다.
광기. 그것은 비오는 여름날 나를 들어 왔고 나를 완전히 삼켰습니다.
상어 고기를 더달라고 항상 사람들이 찾아 왔습니다.
더 이상 그들에게 충분한 것은 없었습니다.
제공하려고했지만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옛 친구 찰스와 며칠 동안 배에 앉아 있었지만 운이 없었다.
갑작스런 폭풍이 시작될 때까지.
나는 항로를 유지하기 위해 배를 조종하려고했지만 바퀴를 너무 세게 돌리거나 폭풍일지도 몰라요…
하지만 불쌍한 늙은 찰스는 그의 머리를 무언가에 부딪 히고 배에서 떨어졌습니다.

다음에 내가 본 것은 찰스 곳곳에있는 상어 였고, 그를 산산조각 냈다.
그 망할 물고기는 이번에 충분히 가까웠다.
왜 지금 나타 났습니까?
왜 그를 돕는 대신 이런 생각을했을까요?
나는 모를 수도 있습니다.
배는 잠시 안정되었고 나는 그 상어를 잡을 기회를 잡았습니다.
집에 돌아 왔을 때 찰스에 대한 마음 속에 약간의 후회를 느꼈지만 지나갔습니다.
사람들은 행복했습니다.
베티는 행복했습니다.
난 행복했다.
나는 상어를 유인한 것이 찰스의 피 였음이 틀림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결과없이 동물의 피를 사용하여 다른 것을 잡으려고했습니다.
아마도 그것은 인간의 살 냄새 였을 것입니다.
나는 새로운 '사고'가 일어나도록 노력할 때라고 생각했다.

안개가 자욱한 또 다른 밤에 나는 항구에서 일하는 핸디 토미를 발견했다.
나는 지게차로 컨테이너에 그를 평평하게 눕히고, 그의 시체를 들고 낚시하러 갔을 때 아무도 보지 못하도록했습니다.
다음날 나는 상어 고기 가격을 올렸다.
나는 현실과 내가 누구인지를 잃어버린 것처럼 느꼈다.
나는 무적이었다.
Tommy가 있은 지 일주일 후 나는 쓰레기통 옆에서 노숙자를 찔러 더 맛있는 상어 고기를 얻기 위해 그를 미끼로 사용했습니다.
사람들이 언제 실종 된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할지 궁금했지만 그 생각은 잠깐만 생각했습니다.
나는 멈출 수 없었다.
나는 단지 조심해야했다.
나는 이스트 타운의 상류층에서 그녀의``서비스 ''를 제공하고 있던 Burly Shirley처럼 놓칠 수없는 사람들과 붙어야했습니다.
운이 좋지 않은 다른 사람들은 술에 취한 로니 였는데, 그는 말 그대로 그의 집에서 낮은 층에있는 등을 찔렀습니다.
그리고 그의 형제 Johnnie가 있었는데, 내가 옥상 테라스에서 그를 찌르기 전에 맥주를 함께 나누었던 또 다른 술꾼이었다.
낮에는 상어 고기로 괜찮은 생활을하고 베티를 위해 보석을 사는 유쾌한 어부였습니다.
밤에 나는 계속 퍼져 나가는 바이러스에 감염된 잔인한 살인자였습니다.
목소리는 나에게 계속 가라고 말했다.
더 죽여라.
더 많이 판매하십시오.
점점 더. 나는 고기를 자르는 동안 몸을 다쳤고 밤늦게 사라 간호사를 방문했습니다.
그녀는 내게 보살핌을 제공했고 나는 그녀를 서쪽의 낮은 층에있는 그녀의 아파트에서 목을 졸라 죽이는 것으로 보답했다.

다음날 나는 이웃 리차드를 트럭 뒤에서 쐈다.
그의 아내 Judith가 우리를보고 비명을 지르기 시작했을 때 나는 다른 사람이 듣기 전에 Richard의 갈퀴로 그녀를 나무에 찔러야했습니다.
나는 총격에 조심하고 더 조용한 살인 방법을 사용해야했습니다.
그 목소리는 사냥을 시작하라고했습니다.
``추격은 잡는 것보다 낫다, 지미! ''그들은 나에게 소리 쳤다.
나는 숲에서 마이클을 쫓아 갔고 그가 넘어 졌을 때 여러 번 그를 찔렀다.
지역의 10 대 청소년 질, 나는 그녀에게 맥주를 건네면서 폐허로 유인했고 그녀가 그것을 마시 며 목을 벌렸다.
나는 맥주와 피가 사방에 쏟아지는 광경에 이상하게 매료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당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유령이 나온다고 말하면서 마을을 떠났다.
돈이없는 사람들 만 머물렀고 나는 속도를 늦추지 않았습니다.
더 이상 상어에 관한 것이 아니라 목숨을 앗아가는 스릴이었습니다.

나는 광장 밖에서 데이비드를 때려 죽이는 것을 매우 즐겼다.
무대에서 노래하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Joan이 그녀의 고객 인 George를 위해 개인 쇼를하는 것 같았습니다.
나는 그런 분노로 들어갔고, 조안이 조지에게 어떻게 주문을 걸 었는지에 대해 노래하는 조안의 사랑스러운 목소리를 들었을 때, 나는 그 뒤에 몰래 다가가 그를 똑바로 세우고 배를 찔렀다.
나는 그를 바닥에 쓰러 뜨리고 조안에게 달려가 그녀를 붙잡고 목을 비틀었다.
나는 그것을 할 힘이 어디 있는지조차 확신하지 못합니다.
내 안의 괴물은 지금 나보다 강했다.

지금 쯤이면 사람들은 그게 나 였고 마을에 머물렀던 사람들은 더 이상 밖에서 놀지 않았을 것이라고 의심했을 것입니다.
목소리가 잔소리했다.
``아무도 지미를 피할 수 없어요! ''
베티는 겁이 났고 친구 메리가 나라고 말했을 때 믿을 수 없었습니다.
``지미가 잃어 버렸어요. 그는 사악 해, 베티, 우리는 지금 달려야한다! ''
나는 그녀가 그녀에게 말하는 것을 들었다.
나는 Mary를 집으로 따라 가서 나쁜 구석에 넣고 목을 졸라 죽였습니다.
Mary의 여동생 Emma가 들어와 우리를 보았습니다.
그녀는 비명을 지르지 만 당신은 Big Jimmy를 능가 할 수 없습니다.
나는 내 칼날이 마법을 부리도록하고 그녀를 울타리에 대고 잘라 냈다.
나는 진짜 내가 오래 전에 사라 졌다고 믿는다.
나는 순수한 사악한 무언가의 인도를 받았으며 그 짧은 순간에 나는 내가 어떻게 감염되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나는 서부 상류층에있는 형 빌의 아파트로 안내를 받았다.
나는 내 행동을 통제 할 수 없었고, 내 손이 칼을 들고 동생을 찌르는 것을 내 몸 밖에서 지켜 보았다.
그 후 옥상에서 조카 낸시가 목을 졸랐습니다.
마침내 내 곁에 섰던 내 사랑스럽고 충성스러운 베티를위한 시간이었다.
그녀는 이것을받을 자격이 없었습니다.
그들 중 누구도하지 않았습니다.
내가 그녀의 목에 올가미를 묶었을 때 베티는 소리를 내지 않았다.
그녀는 내가 이미 떠났다는 것을 알았을 것입니다.
이 모든 소리가 어떻게 들리는 지 알고 있지만 내가 한 일을 후회합니다.
위스키는 더 이상 내 안에있는이 괴물을 침묵시키기에 충분하지 않으므로 지금이 모든 것을 끝내야합니다.
이 유령 마을의 고요함은 귀를 멀게합니다.
불쌍한 영혼들이 평화롭게 쉬기를기도합니다.

하...

미친놈.....

아무튼.
이 미친 "빅 지미"에게 희생된 사람들의 혼령들을 찾아내어 안식을 주는게 내 임무인것 같다.

카메라를 들고 일기장에 적힌 범행장소를 찾아가면

이렇게 혼령이 카메라에 잡힌다.
그 혼령을 클릭하면 촬영을 하게 된다.

한 마을 안에서 스무명이나 살해 당했으니...
마을 구석구석을 카메라를 들고 다니다 보면 대부분 찾아질것 같다.

미친 한 사람때문에
마을이 완전히 폐허가 되어 버렸다.

유령을 찾아 사진을 찍을때
일기장에 적혀있는 순서대로 허드의 갤러리에 등록되므로
그 순서를 참조해서 찾아가면 도움이 된다.

마지막 장소...

모든 유령을 찾으면 허드에 열쇠버튼이 생기고
닫혀있는 문 앞에서 그 열쇠버튼을 클릭하고 문을 열면

벽면에 선물 아이템이 걸려있는 방에 들어갈수 있다.

게임을 완전히 클리어 했다.

 

게임이 발표된지 몇년이 지난뒤라
2021년 5월 현재 받을수 있는 보상 아이템은 13개다.

 

별로 어렵지는 않았다.
마지막에 조금 헤맸던 한가지의 힌트라면...

더보기

첫번째 희생자와 마지막 20번째 대상이 누구인가? 이다.

 

 

 

반응형